경제

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 카드 비교 추천

바다를바라보다 2020. 10. 19. 23:09

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 카드 비교 추천

차를 소유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블랙박스와 함께 필수로 설치해야하는

기기 하이패스 이것을 이용하기 위해선 지불카드가 필수로 구비되어 있어야

하는데 교통카트처럼 선불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선불 패스카드가 있고

나중에 후불로 지불하는 형식인 후불형이 따로 있죠??

사실 개인적으로 선불형보다 후불형을 매우 선호합니다 ㅎㅎ

당연히 돈이 떨어질 때마다 충전하는 것보다 일단 사용하고

나중에 알아서 빠져나가는게 편하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 ㅎㅎ

그런데 한가지 걸리는 것이 있다면 바로 이 후불하이패스 카드는

신용카드 회사에서 발급되는 것이라 연회비를 납부해야 한다는

다소 억울함이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연회비 없는 카드를

 

찾아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을 뒤지고 뒤져 여러 카드들을 비교해보겠습니다 ㅎㅎ

여러가지 장단점을 비교해보시고 자신에게

꼭 맞는 것을 선택하시길 바래요 ㅎㅎ

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 카드

첫번째 추천은 신한체크카드와 연결되어있는 신한후불하이패스카드

연회비가 따로 없으며 신한 체크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면 간단히 발급

가능하며 없다면 따로 만들어야 합니다

발급 수수료는 오천원이며 연회비가 없습니다

이용요금의 0.1%적립

출퇴근 붐비는 시간대 통행료 20%할인

판교~청계, 판교~성남 연계통행료 면제까지 되네요 ㅎㅎ

두번째는 sm하이플러스의 하이플러스카드인데요

별도의 충전할 필요가없으며 자동충전이 가능하므로

매우 간편하며 발급비용은 오천원입니다

그러나 충전 금액이 만원 아래일 경우 연결된 계좌에서

5만원이 자동 충전이라는 점이 다소 불편합니다

전국의 고속도로 영업소나 휴게소 그리고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도 가능하며 실수로 분실 시 잔액모두 보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세번째는 롯데카드 후불하이패스 입니다

마찬가지로 롯데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만들기가 편하겠죠?

최초에 연회비 2천원 납부를 하면 그 뒤로 쭉 연회비가 없습니다

뭐 서로 장단점과 초기 비용의 차이 등을 꼼꼼히

비교해보시면 되겠는데요 사실 그리 크지 않은 돈이지만

괜히 기분이 그렇잖아요 ㅎㅎ

 

디자인을 보고 고르셔두 되고 그냥 편하게 만드려면

소유하고 있는 회사의 것을 발급 받는 것이 가장좋겠죠??

 

합리적인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들

2020/10/18 - [건강] - 라식 라섹후 시력저하 회복 관리 핸드폰

2020/10/11 - [건강] - 남자 다이어트 식단표 성공 꿀팁

2020/10/12 - [경제] - 국민연금 추납 제도 & 납부액 환급금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