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원더월 클래스 프리패스 직접 수강 해본 솔직한 후기

바다를바라보다 2020. 9. 12. 22:56

프리패스로 30만 원 정도 지불하고 원더 월 클래스 수강한 지 세 달이 다돼가는 데요 고민 중 이시라면 솔직한 후기 들어보시고 결정하시는 게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똑같겠지만 한 번쯤 해보고 싶었던 음악공부 혹은 다양한 예술 공부 취미활동 등을 위해서 수강하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저 역시 처음엔 기리보이 님 비트 메이킹 클래스를 보고 구매했고요 ㅎㅎ 클래스 101과 고민하던 중

1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프리패스로 들을 수 있다는 장점과 기간 내 원더 월 안의 모든 클래스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는 장점 그리고 예술에 중점을 둔 클래스들만 들을 수 있단 점이 많았습니다 클래스 101은 비교적 카테고리가 너무 방대해 듣지 않을 강의가 너무 많아 조금 저와는 맞지 않았는데요 ㅎㅎ

 

지금 54% 세일 기간 중이라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월 25,000의 매우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은 분들은 환불기간 내에 환불도 가능하니 한 번 시도 해보심이 ㅎㅎ 어떨까요?  

기리보이님 수강을 듣기 전에  기본적으로 기본지식? 비트메이커 프로그램 기초 정도를 알고 있어야 원활하게 수업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처음 듣기 전엔 너무 생초보였던 저는 기초부터 다 가르쳐 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지만 뒤돌아서 생각해보니 기리보이 님한테 그런 기초적인 내용을 듣는 게 사실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워낙 천재적인 분이시라 그 내용을 자신의 노하우 전수에 초점을 맞춘 게 오히려 수강생으로서 더 좋았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사실 기초 지식이랄 것도 유튜에 프로그램 사용법 쳐보면 아주 쉽게 터득할 수 있습니다 비트메이킹 프로그램인 

에이블톤도 잘 찾아보면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쉬우니 문제 될 게 없죠..

그 뒤로 밀릭 님 클래스 그리고 유명한 촬영감독 홍경표 감독 DPR CREAM, 루피 & 나플라, 믹스 엔지니어 영인님 그리고 그 외의 유명인들의 클래스 수강 종료 기간 전까지 모두 들어 뽕을 뽑으려고요 ㅎㅎ

 

평소 예술에 관심이 있거나 접할 기회가 없었던 불들 취미를 만들고 싶다 혹은 예술분야에 종사하고 싶다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워낙 저렴한 가격 세일 기간이라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