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원더월 클래스 솔직 후기

바다를바라보다 2020. 12. 17. 23:32

원더월 클래스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원더월 클래스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원더월 클래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원더월 클래스

원더월 클래스

클래스 101과 둘 중 고민을 하던 끝에 원더월 클래스를 선택했죠....

클래스 101은 다양한 수업에 초점을 맞췄다면 원더월 클래스는 좀 더 예술에 틀을둔 교육 플랫폼 이라는 생각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돈이 없어... 예약 판매를 끝내겠다고 해서 급하게 샀어요. 오랫동안 관심을 갖고 지켜봐 온 플랫폼이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시간당 평균 수업료는 약 20배에서 30배입니다. 통화료가 비싸서 수업료가 비싼 경우는 한 시간에 10만 원이 넘기도 합니다. 

 

작문을 공부하면서 유튜브나 과외를 받았는데, 많은 도움이 된 원더월 수업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원더월 클래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같은 SNS에서 적어도 한 번은 봤을 거라고 생각해요.

또한, 유튜브에는 이미 후원되고 검토되고 있는 몇몇 비디오들이 있습니다.

현재, 기리보이, 조현아, 10cm, 도끼, 나플라, 루피 같은 미술 수업과 배우 진구의 연기 강좌가 많이 있습니다.

각 코스에 따라 별도로 구입하거나 1년치 무료 이용권을 구입해 들을 수 있습니다.

파격적으로 세일을 하더라구요 ...
제가 추천해야 한다면 무료 이용권을 사서 들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 이유는 그들이 계속해서 아티스트를 론칭하고 코스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물론, 무료 이용권이 있는 한 새로운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별도의 장비가 필요없이 프로그램도 무료로 다운받아 쓰기 쉽더라구요 :)

저는 작곡을 공부하기 위해 처음으로 기리보이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기리보이. 아시다시피 저는 스윙스가 설립한 저스트 뮤직으로 데뷔한 프로듀서이자 래퍼이고 현재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대표곡 등

우원재(피겨) 기리보이)

재키 웨이, 영 비, 오션 스검, 한요한. 기리보이)

펜타곤 - 접근 금지(Prod) 기리보이, 미니트)

Giriboy, Swings, NO:EL, Kid Mli - Flex (Prod. 기리보이)

다른 노래들도 많지만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원더월 클래스


원더월 클래스의 기리보이 버전은 비트메이킹과 비트메이킹을 통해 작곡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강연이라기보다는 인터뷰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서로 옆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 같죠.

그리고 기리보이가 어떻게 영감을 받았고 영감을 주는 예술가가 누구인지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기리보이가 직접 만든 노래의 노하우와 팁을 가르쳐 주었고, 요즘 유행해야 할 몇 가지 기술들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나는 기리보이가 마지막으로 한 말을 기억합니다.

원더월 클래스

 

"만약 제가 전에 키리의 음악을 들었더라면 지금보다 훨씬 더 좋은 음악을 만들었을 거예요."

이 말을 할 수 있을 때까지 정말 열심히 일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정말 음악을 하고 싶었지만, 학업 문제 때문에 잠시 접어두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막 시작하려 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습니다. 

 

J.K.도 같은 행동을 했기 때문에 그것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다고 동정했습니다. 그 당시, 그는 MC 메타에서 랩 비디오를 찾아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지만, 그는 교훈이 항상 정답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사람을 만날 때 방향을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제리 킨의 레이블의 던말릭과 슬릭이 수업을 하고 있으니, 그들에게 연락하세요. 

던말릭은 전 jjk 교사였고, 그는 그의 선생님으로부터 배울 생각을 가지고 jjk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월 30만원의 수업료로 첫 수업을 받았습니다. 갓 20살이 된 저에게는 많은 돈이 들었지만, 다른 방법은 볼 수 없어서 수업을 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수업은 나에게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그의 문제를 풀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사고방식을 바꿀 만큼 충분히 유익했습니다.

 

작곡


나는 2달간의 수업 후에 모든 것을 배웠다고 느꼈기 때문에 그만두었습니다. 

2018년, 그는 등대 소리라는 이름으로 일하는 재한으로부터 잠시 보컬 믹싱 수업을 받았습니다. 그 때는 공부와 정신 분열의 시기였습니다. 저는 제 실력이 향상되지는 않았지만, 제 동생이 경력을 쌓는 것을 보고 많은 자극을 받았어요. 

그 당시, 제 남동생은 엔지니어로 막 일을 시작한 것 같았는데, 지금은 정말 어른이 되었어요. 그리고 그녀는 원더월 믹싱 수업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내 목표는 나만의 스튜디오를 갖는 것이었지만, 1년 만에 그것을 달성했습니다. 

JJK와 Jaehan,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먼저 시작하고 솔직하게 결과를 내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저는 무언가를 시작하기 전에 너무 많은 계산이 있기 때문에 망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동생들의 태도를 닮고 싶습니다. 

작곡


긴 이야기였지만, 이제 저는 매체를 구성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를 찾고 있었어요. 저는 온라인 수업으로 그림 그리는 기술을 발전시켰기 때문에 온라인 수업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시작하는 것이 효율적일 거라고 생각했어요. 101반이나 다른 승강장에서는 강의당 20만30만 원이지만 원더월은 30만 원에 무료 이용권을 살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곧 끝날 것이지만 터무니없이 싸입니다. 

아마도 출시 초기에는 콘텐츠가 부족하고 고객 유치도 어려워서 컨텐츠가 충분히 축적될 때까지 홍보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토임과 디피알 크림의 수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에 콜로소라는 플랫폼에서 팝타임 수업을 샀는데, 천천히 복습할 거예요.

 

원더월 클래스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플란트 가격비교  (0) 2020.12.14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비교  (0) 2020.12.12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바로가기  (0) 2020.10.31